흑운모:BIO-TITE란?

흑운모는 단사정계(單斜晶系)에 속하는 광물로서 판상 또는 인상(鱗狀)을 이루며 흔히 육각형 또는 능면체를 나타낸다.  밑면에서 쪼개짐이 완전하고 박편은 탄성을 가지는데, 금운모(金蕓母)에 비하여 작다.  흑색/갈흑색/녹흑색 등을 띄며 쪼개짐면은 진주광택이 있고, 때로는 금속광택을 가진다 . 흑운모 분포는 매우 넓고 많은 화성암/변성암에서 산출되며, 퇴적암에도 드물지 않다.  흑운모는 황토와 맥반석보다 약 3배 이상 원적외선 방사율(94%)이 높으며 게르마늄 함유량이 36ppm에 이르는 생명의 돌로서  특히 중국한 천연옥과 시멘트가 열을 받으며 방사되는 발암물질도 제거시키는 지적의 돌이며 예부터 흑운모를 약돌이라 부른다.

BIO-TITE 특허

J-EBENEZER에서는 흑운모(BIO-TITE)의 오랜 연구 끝에 '흑운모를 이용한 미네랄 워터의 제조방법 및 이로부터 제조된 미네랄 워터'란 발명 명칭으로 특허출원[제10-1192725호]을 등록하였습니다.

본 발명은 흑운모를 이용한 미네랄 워터의 제조방법, 이로부터 제조된 미네랄 워터 및 상기 미네랄 워터를 포함하는 식물영양제와 화장품에 관한 것이다.

BIO-TITE 인증서 Certifications

1) 흑운모 미네랄 워터의 성분 분석

흑운모 미네랄 워터의 성분 분석 결과: 90여종의 미네랄 함유.

2) 흑운모 미네랄 워터의 방사율 및 방사에너지 평가

미네랄 워터의 일례의 방사율 및 37 ℃에서 의 방사에너지 평가결과. 방사율은 0.65㎛, 방사에너지는 2.51 x 102W/㎡㎛로 비교적 높게 나타났다.
(시험방법: KFIA-FI-1005)

3) 흑운모 미네랄 워터의 음이온 방출량 평가

미네랄 워터의 일례의 음이온 방출량 평가결과. 음이온 방출량은 164 ION/cc로 비교적 높게 나타났다.
(시험방법: KFIA-FI-1042)